Deleted
Deleted Member
Posts: 0
|
Post by Deleted on Oct 4, 2023 19:47:17 GMT
(성경 질문) 이혼과 재혼에 관해 질문한 남자에게 당신은 진실 외에는 모든 것을 조언하셨습니다. 당신의 배우자가 남성이든 여성이든 당신을 신체적으로 학대하고, 말로 학대하거나, 당신의 존재 자체를 완전히 부인한다면 어떻게 될까요? 우리가 결혼하면서 정절을 약속한 것만으로도 전능하신 하나님께서 기뻐하신다는 겁니까? 그리고 결혼했다는 이유만으로 이 배우자에게 이런 학대를 감내해야 한다는 것인가요? 하나님께서 괜찮다고 말씀하시는 성경을 보고 싶습니다. 나는 31년 중 18년을 남편이 변할 것이라고 믿으며 기도하면서 참아왔습니다. 그는 교만하고 완고하며 미워하고 비열하고 악한 사람인데도 그는 교회에서 위원회를 이끌며 나를 사랑하거나 원하는 것을 가르치고 부인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 사람은 결혼 18년 동안 나에게 아무것도 해주지 않았어요. 그래서 제가 묻습니다. 성경의 어느 부분에 이런 내용이 기록되어 있습니까? 이에 대한 답변이 필요합니다.
이혼과 재혼에 대한 성경의 답변: (성경 답변) 그의 악이 여러 가지 방법으로 당신에게 쏟아진 것을 안타깝게 생각합니다. 하나님께서는 이것을 아시고 진심으로 회개하고 그 죄를 버리고 평생 예수님을 따르지 않는 한 그 죄로 인해 지옥 감옥에 보내실 것입니다. 남편의 현재 죄악된 마음 상태에도 불구하고 성경은 이로 인한 이혼이나 재혼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다음 성경 구절을 생각해 보십시오. 나는 결혼한 사람들(내가 아니라 주님)에게 다음과 같이 명령합니다. 아내는 남편과 헤어지지 말아야 합니다. 그러나 만일 그렇게 하거든 결혼하지 않은 채로 지내든지 아니면 자기 남편과 화해해야 합니다. 그리고 남편은 아내와 이혼해서는 안 됩니다.
그런 잔인한 사람과 함께 살 필요는 없지만, 그것이 잘 되지 않고 불가능하다면 재혼도 해야 합니다. 성경에 따르면, 이것은 당신을 간음이나 부도덕과 음행으로 이끌 것입니다. 이것은 내 결정이 아닙니다. 나는 단지 거기에 쓰여 있는 것을 여러분에게 말할 뿐입니다. 당신의 남편이 자신의 죄를 회개하고 그리스도 안에 있는 모든 새로운 피조물이나 참 그리스도인들처럼 그에게서 흘러나오는 사랑으로 선한 마음을 찾기를 바랍니다. 당신은 예수님을 아시나요? 생명으로 인도하는 길은 어렵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너희는 너희 죄를 용서받은 사람들을 용서해야 한다. 그러면 너희 죄도 용서받을 수 있다. 결론: 이것이 기독교입니다: 1. 이혼은 금지되어 있습니다. 2. 따로 살 수도 있지만, 결혼 생활은 신자 여부에 관계없이 죽을 때까지 지속됩니다. 3. 이것이 하나님께서 제정하신 새로운 결혼법이다. 4. 하나님께서는 이혼과 재혼을 폐하셨습니다. 5. 결혼 생활에서는 혼자 살 수도 있고, 배우자를 용서하고 화해할 수도 있습니다. 6. 간음한 결혼 생활을 하고 가짜 남편, 가짜 아내와 함께 망할 수도 있습니다. 하나님 보시기에 첫 번째 배우자만이 적법한 배우자이기 때문입니다.
|
|